반응형
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데스에더의 더블클릭 문제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. 내가 쓰고 있는 마우스도 더블클릭 현상이 일어나 A/S를 받아보기로 했다.
현재 레이저 제품을 유통하고 있는 웨이코스에서 A/S를 담당하고 있는데 먼저 웨이코스 홈페이지(http://razer.waycos.co.kr/bbs/board.php?bo_table=qna)의 질문게시판에 자기가 쓰는 레이저 마우스 정보를 입력하고 보증기간 및 A/S가 가능한지 먼저 알아야 한다.
A/S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답신이 온다면(답신에 A/S신청 요령을 알려줌)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주소대로 택배를 보내면 며칠뒤에 새제품이 교환되어 배송된다.
혹,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이라고 답신이 오는데 실제 구입은 2년이내라면 처음 구입할때 영수증이나 확인 할 수 있는 것들을 다시 질문게시판에 첨부하여 올리면 보증기간이 지났지만 실제 구입날짜로서 보증을 받을 수 있다.
A/S 이후의 보증기간 적용은 원래 제일 처음샀을때의 보증기간이 이어짐으로 교환 이후 보증기간 2년이 새로 시작되지는 않는다!!
반응형
'IT > 하드웨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맥스틸 G70 마우스 사용기 (0) | 2014.12.31 |
---|---|
스카이 디지탈 NKEYBOARD NKEY-L2 사용기 (0) | 2014.12.29 |
Toshiba SSD 256GB 간단 사용기 (1) | 2014.12.16 |
새로운 PC 구입기 (0) | 2014.12.16 |
새로운 마우스의 영입! (0) | 2014.12.05 |